분류 전체보기 (759)
핫이슈꺼리 (617)
컴퓨터알짜꺼리 (55)
볼꺼리 (15)
먹꺼리 (1)
웰빙/생활상식꺼리 (13)
영상/바탕화면 (12)
잉글리쉬관련 (0)
mame 오락실게임 (1)
엑세스/액세스강좌 (2)
유머-개그 (5)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7. 8. 23. 21:12
 
반응형
이헌 누드 커피프린스에서 약간  어리버리, ^^ 이헌에  올누드 사진을 보니 이헌 사람이 달라보이네
패션 비즈니스에 뛰어든 남자 모델들의 리얼리티 시뮬레이션 Mnet 'I Am A Model'의 네주인공 찰스, 이언, 지호, 우기가 전신 누드를 공개했다.

8월 9일(수) 오후 6시 압구정의 한 클럽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과감히 누드화보를 선보인 것.

지난 4회분에 걸쳐 차세데 모델 육성 시뮬레이션이었던 시즌1의 연장선 상에서 패션 비즈니스에 대한 남자모델들의 애정과 결의를 보여줬다면 이제부터는 실제 패션비즈니스를 펼치는 남자 모델들의 구체적이고 생생한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번 제작발표회는 프로젝트 1단계인 멀티샵 오픈을 기념하며, 패션비즈니스에 임하는 남자모델들의 자신감과 각오를 전신누드화보 공개로 표현해 더욱 눈길을 모았다.

국내에서는 이례적인 전신누드화보를 준비하면서 친형제처럼 가까운 네 명의 남자모델들 사이에서 보이지 않는 경쟁전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는 남자모델들의 조각 같은 전신누드가 공개되자, 여기저기서 탄성이 흘러나오기도 했다.

이 프로그램으로 더욱 주가를 올리고 있는 모델 최지호는 “이목을 끌기 위해 전신누드를 결정한 것은 아니다”며, “그 동안 다소 소외되었던 남성 패션계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준비한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기 위함”이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앞으로 펼쳐지는 패션 비즈니스에 있어서 중요한 과제인 새로운 남성 브랜드 런칭을 위해, 디자이너를 구하기 위해 누드를 감행하게 됐다”고 동기를 밝혔다.

남자모델들의 4인4색 멀티샵 오픈스토리는 오는 15일 화요일 오후 6시 5회 방송에서 소개된다. 또한, 남은 11여 회를 통해 신인 디자이너 및 모델발굴, 패션쇼 진행, 남성복 브랜드 런칭 등 실제 패션비즈니스에 뛰어든 모델들의 이야기가 긴장감 있는 경쟁구도 속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