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759)
핫이슈꺼리 (617)
컴퓨터알짜꺼리 (55)
볼꺼리 (15)
먹꺼리 (1)
웰빙/생활상식꺼리 (13)
영상/바탕화면 (12)
잉글리쉬관련 (0)
mame 오락실게임 (1)
엑세스/액세스강좌 (2)
유머-개그 (5)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7. 9. 9. 00:20
 
반응형
정말 나라도 크고 별에 별 일이 다 터진다 하지만 정말 엽기군요, 아마 몰라서 그렇지 그것보다 더한것도 허다할겁니다.~ 인터넷 서핑하도 글이 있어 스크랩을 좀 햇습니다. 아래는 기사내용입니다


7일자 해외 언론에 따르면 중국의 의사들이 올해 31세의 여성 몸속에서 26개의 끼워져 있는 바늘을 발견하였으며 그들은 현재 루오 쿠이펜 씨가 아기일 때 그녀가 아들이 아니라는 실망감에서 조부모가 이러한 일을 저지른 것은 아닌가 의심되고 있다고 알려져 충격을 주고있다.

이 바늘들 중 몇개는 폐와 간 또는 신장 등의 생명을 유지하는 기관들을 관통했으며 어떤 바늘은 3조각으로 부러져 여인의 뇌 속에서 발견됐으며 최초 이 바늘들이 발견된 것은 루오 쿠이펜 씨가 병원에 찾아가 그녀의 소변에서 피가 섞여 나오는 증상에 대해 검사받을 때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적인 X -Ray 검사 사진에서 바늘들이 발견 됐으며 그녀는 그때까지 건강에 아무 이상이 없었던 것으로 밝혀져 더욱 의료진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중국 유낸 지방 (운남성)의 수도인 쿤밍시에 위치한 리치랜드 국제 병원에서는 5명의 미국 및 캐나다 의사를 포함한 총 25명의 의료팀이 모여 바늘을 제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토론에 들어갔다.

병원장인 슈우 메이 박사는 인터뷰를 통해 "바늘들을 제거하는 일은 몇 번의 수술을 필요로 하는 길고도 복잡한 절차가 필요할 것이다"라고 소견을 밝혔으며 7개의 바늘을 제거할 것으로 예정된 그 첫번째 수술은 다음 주로 예약되었다.

병원 측은 약 17만 유안화가 소요될 이번 수술을 무상으로 해줄 계획이지만 운남성 송밍군 출신인 루오 씨는 그 다음 수술부터는 수술비를 모금 해야 할 것이라고 알려졌다.

의료진들은 이 바늘들이 루오 씨가 태어난 수일이내에 아들이 아니라는 실망감에서 그녀의 조부모에 의해 삽입된 것으로 추정하는 의견이 있지만 그들이 현재 사망한 상태이므로 확인할 길은 없다고 밝혔다.

중국의 많은 지방에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아들이 딸보다 더욱 귀중히 여겨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며 그 이유 중 하나는 아들이 그들 가족 이름인 '성'을 계승한다는 것이라고 언론은 전한다.byunsangk@gonews.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